지금 섭종 하냐는 물음에 하나같이 붙은 대답은
오디션 서비스종료에 대한 소문은 사실이 아니며 계획에 없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 외 소문의 근원지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으나, 확인되지않은 사실을 지속적으로 퍼트리는경우
유언비어 및 허위사실 유포 관련 운영정책에 위반되기에 관련 내용을 목격하신경우
1:1문의를 통해 스크린샷등을 첨부하여 접수해주시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오디션의 경우 공지사항 및 업데이트내역을 통해서 안내드리고있으며
공식적으로 확인되지않은 사실들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일이 없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이 말입니다.
우리는 정녕 자유게시판 관리자에게 묻는 말이 아닙니다..
사실이 아니라면 운영자 측에서 공지 사항 이라도 띄워서 약속해 주실 수 있습니까?
유저들이 원하는 답변은 운영자의 약속입니다.
물론 섭종할때 한달전? 공지를 띄워서 섭종 하면 운영정책상 위반되는 일이 아니니까? 법에 저촉 받는일은 없겟지요?
허나 이렇게 많은 유저들이 아우성 치고 있을때 는 확고한 운영자의 답변을 공지 사항으로 띄워주심을 바랍니다.
뭐 섭종 한다면? 더 이상 현질 따윈 안할테니... 운영자측에선 수입원이 줄어들겟지요?
하지만? 10년동안 잘되나 못되나.. 유저들이 고객이고 그 고객들로 인해서 사이트가 돌아가고 있엇잔습니까?
그럼 마지막이라도 그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린다면, 속에서 우러 나오나 안나오나 확실히 말을 해주고 약속을 해줘야 되지 않나 합니다.
이 일로 하여 헛소문을 퍼뜨린? 장본인이 누구인지 알기도 어렵거니와 이미 소문이 일파 만파로 퍼져있으니 해결점은 운영자의 정확한 공지가
해결점이 아닌가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