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lee & X 실체 !!! (12)
2024-09-16









그래놓고 오히려 니가 적반하장으로 나온거 보이니????사람맞니???

남들한테 니가 민적이 없다고 그러고 다닌다며??
증인이 뻔히 잇는데??안밀엇다고??ㅋㅋㅋ왜 인생 그리사니???


너땜에 나 다리랑 손깁스한거 뻔히 사진 다잇는데 사과는 커녕 머라고???


진짜 애키우는 엄마가 인성이 왜그러냐??니존심이 대체 을만데???? 미안하단 소리가 그렇게 하기 어렵냐>??


지가 무당 가텅 소리하고 잇네 ㅡㅡ 진짜 내가 이짓까진 안할라 햇는데 뀨 아는 맥들아 조심하센.심각한 심또니까 !! 너 혹시 갑자기 나한테 공격적으로 변한게 처리한테 맘잇엇니? 처리가 너개무시 하니까 나한테 난리친거야?? 너안챙기고 나만 챙기니?? 그래서 나한테 욕하고 혼자 생쑈한거니??처리도 눈이 잇는데 ..너 파악하는데 10초 걸렷데 ...그냥 너는 개무시 하고 싶드래..너 쳐다도 안봐줘서 빡쳐서 나한테 혼자 난리친거구나 ...에라이 !!,기억이 하나도 안난다면서 처리가 밴드 붙여준거는 어케 기억하누?? 클럽에서부터. 발다쳤다고 처리한테 끼부리고 밴드주니까 손없냐? 왜종이를 못까? 종이까서 주니까ㅋㅋ왜못붙이는척해?ㅋ

아니 기억. 안나신다는 분이 담날 발왜그러냐고 물어보니. 당당하게 처리님이 붙여줬어 이렇게 말하던데?앞뒤맞게 애길하던지 집에 오자마자 처리앞에서 옷을 갑자기 다쳐벗질않나..내가 머라하니까 니가 머랬니? 머 어찐데? 이러고 니야한잠옷까지 멀쩡하게꺼내입었자나~요망한것아!!! 처리가 욕을 안하는앤데 욕하는거 첨봤다. 아? 그리고 뼈해장국 포장한거 너가져 갔자나?!그거 왜 국물이 하나도 없는지 알어? 니가 하도 쌩난리쳐서 내가 그거들고 두번이나 자빠져서 국물 다흘렸거든!! 소쥬랑 나랑 몇일 시간주고 기다려주고 애기까지 해줬을땐 그냥 미안해 한마디만 했어도 나기분 풀렸어.손내밀어도 잡지못하고 그깟 하찮은 존심에 뿌리친건 너야.알겠냐?

 

위로